the next generation

솔로몬 유치부


믿음의 뿌리를 든든히 내리는 솔로몬 유치부

“악인은 불의의 이익을 탐하나 의인은 그 뿌리로 말미암아 결실하느니라” (잠언 12:12)

예배안내

대상

6~7세 어린이

시간

주일 오전 11:00

장소

4층 유치부실

인사말

샬롬~! 서울은현교회 솔로몬 유치부 정윤 전도사입니다.

어려서부터 드리는 예배와 교회 공동체의 삶은 아이들의 삶에 있어서 중요한 경험이 됩니다. 솔로몬 유치부에서는 성경지식을 아는 것을 넘어서 하나님의 말씀을 실제로 느끼고 경험해 가도록 함으로서 하나님을 살아가계신 분으로 깨닫도록 양육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배의 경험들을 통해서 어린 시절 새겨진 믿음과 신앙생활이 인생에 가장 큰 힘이 되고 세상 속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게 하는 능력이 될 것입니다. 솔로몬 유치부는 6~7세까지 어린이들이 바른 자세와 마음가짐으로 예배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예수님의 지혜와 인성을 닮아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 성품 교육과 하나님이 창조하신 모든 세계를 하나님의 마음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제자 훈련을 통해서 뿌리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유치부에서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해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참된 크리스천 리더들로 자라나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육목표

01. 말씀을 듣고 :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과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02. 말씀을 믿고 : 말씀의 능력과 힘을 의지하여 기도하고,


03. 말씀을 행하자 : 삶 속에서 말씀대로 행하여, 하나님을 경험하는 유치부!

핵심사역

예배훈련

교회에서 드려지는 예배의 의미를 깨닫고, 전심으로 예배할 수 있도록 지도

말씀암송

성경 쓰기와 말씀 찬양을 통한 성경 암송

가정예배

말씀을 통해서 신앙으로 양육하는 가정교육

G.H.V.S.

예수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어린이로 성장하도록 세워가는 제자훈련

부서조직

부장

조윤정 집사

총무

이태연 집사

회계

유지희 집사

찬양

김민희, 서혜란

미디어

서혜란, 강서린

교사

이태연, 서혜란, 최은희, 김민주, 김민희, 천성웅, 이승준, 강이주, 강서린, 유지희, 손준서